국내 NO.1 도화엔지니어링을 이끌어 가는
2024년 우수 임직원을 소개합니다.
2024 도화 우수 임직원
-
도시단지2부 부장 유영철INTERVIEW
한 해의 시작에 우수임직원이라는 과분한 상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상은 저 혼자의 성과가 아닌, 함께 노력해 준 동료들과 이끌어주신 선배님들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회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에너지전략팀 이사대우 최창석INTERVIEW
우수사원으로 선정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 모든 것은 함께 땀 흘리며 도와주신 동료분들과 아낌없는 격려와 지지를 보내주신 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배우고 노력하여 회사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상하수도1부 이사대우 이기석INTERVIEW
2008년 6월 도화에 경력직으로 입사한 이래 누구보다 도화의 가치관에 부합되는 직원이 되고자 부단히 노력했습니다. 그런 노력을 좋게 평가해 주셔서 오늘의 감사함이 있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 보람을 느낍니다. 우수임직원 선정은 지난날에 대한 평가를 기반으로 하겠지만 그 의미는 앞으로 더 회사에 기여해야 한다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항상 적극적이고 타인과 융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제가 맡고 있는 업무와 직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건축부 이사대우 이병철INTERVIEW
저에게 이렇게 우수 임직원이라는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먼저, 항상 격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부서장님과 함께 일하는 모든 부서원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회사의 발전에 더욱 기여하는 도화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5년, 도화의 모든 분이 더욱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
교통부 부장 이승용INTERVIEW
우수사원으로 선정해 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회사는 단순한 직장이 아니라, 교통기술사, 박사로서 끊임없이 성장하고 도전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고 소중한 배움을 준 공간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수상은 저 혼자만의 노력이 아니라, 함께 해온 동료들과 선배, 후배님들의 협력과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회사가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링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교통지원부 차장 이수민INTERVIEW
급변하는 철도 글로벌시장 속에서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고 도전하는데 함께 고민하고 애써주신 팀장님과 팀 동료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매년, 매 프로젝트에서 다양한 챌린지를 겪고 있지만 그만큼의 성과를 위해 노력해 온 시간을 인정해 주신 것 같아 정말 뜻깊고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자부심을 갖고 한국 철도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해 더욱 힘쓰겠습니다.
-
에너지2부 부장 송호경INTERVIEW
2024년 우수 임직원이라는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에너지 부문뿐 아니라 항상 회사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도화 모든 임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항상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생각과 내가 회사의 대표라는 마음을 가지고 회사 생활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가족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수자원3부 이사대우 장윤식INTERVIEW
부족한 제가 우수 직원으로 선정되어 너무나도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도화에 근무하며, 다양한 분야에 많은 도움을 주신 선후배님들 덕분에 이런 영광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회사와 부서의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환경평가2부 부장 민정록INTERVIEW
사회생활의 첫걸음을 도화에서 시작한 이후 많은 분의 도움을 받았던 것도 감사한데, 올해 이런 뜻깊은 상까지 받게 되어 무척 영광스럽게 생각됩니다. 무엇보다도 항상 아낌없는 격려와 가르침을 주시는 본부장님, 부서장님, 팀장님 그리고 상무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업무 중의 크고 작은 어려움을 함께 해결해 가는 우리 팀원들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습니다.
-
항만부 부장 강경호INTERVIEW
모두가 함께 노력하는 우리 도화엔지니어링 임직원들 속에서 우수사원으로 선정된 것은 제가 특별히 뛰어난 능력을 갖췄거나 더 큰 노력을 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우리 도화엔지니어링의 위상에 걸맞은 모습으로 일하고 생활하겠습니다.우리 도화엔지니어링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지반터널부 부장 김현동INTERVIEW
먼저 많은 것이 부족한 제게 이런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마도 저 혼자만의 노력이 아니라 저를 옆에서 도와주신 부서원들과 다른 동료분들의 덕택으로 이 상을 받게 된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제가 맡은 일을 열심히 하고, 여러 동료분에게 보답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M품질관리부 부장 홍종표INTERVIEW
이런 기회로 인사를 드립니다. 2006년 입사하여 지금까지 이끌어 주신 CM부문 많은 임직원분 덕분에 이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큰 책임감을 느끼고, 회사와 CM부문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성장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사팀 이사대우 김종엽INTERVIEW
회사 일에 있어 혼자 하는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상을 받을 때 함께 일한 부서원들 생각이 많이 났습니다. '2024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과 괄목할 만큼 증가한 공채 지원자 수를 보며 우리 도화가 내외로 성장하고 있다는 생각에 뿌듯했습니다. 도화인으로서 회사와 동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사원이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
업무팀 부장 성동주INTERVIEW
한 해의 시작을 우수 임직원으로 선정되어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 영광은 제 개인의 성취가 아니라 동료들의 협력과 격려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어려운 시기에 회사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성과를 내는 것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재무회계팀 이사대우 강재광INTERVIEW
먼저 너무나 영광스러운 상을 주신 회장님 이하 임직원분들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문득 도화에 처음 입사할 때가 생각이 납니다. 벌써 20년하고도 한참이 지나갔네요. 제가 입사한 첫해부터 지금까지 우리 도화는 한 번도 뒷걸음치지 않고 매년 앞으로 성장해 나갔습니다. 지금, 이 순간 본인이 맡은 업무를 묵묵히 수행하시는 모든 임직원분이 있기에 우리 도화의 미래는 더욱더 밝을 것으로 생각하고, 그런 훌륭한 분들과 같이 일 할 수 있는 지금 이 순간이 저에겐 큰 기쁨이고 영광입니다. 모든 도화 임직원분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
도시단지3부 상무보 손우진INTERVIEW
여느 날과 같은 보통의 하루가 뜻깊은 날로 승화되었습니다. 더불어 2024년 한 해 부서와 회사를 위해 그리고 자신을 위해 열심히 뛰어주신 도시부문 임직원분 하나하나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항상 아낌없는 격려와 칭찬을 주신 부문장님, 부서장님 그리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 버팀목이 되어주는 팀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모든 일들은 “도화”라는 울타리 속에 공생하고 있기에 더욱 노력하고 정진하겠습니다.
-
철도2부(본부) 전무 우성균INTERVIEW
뜻깊고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수상은 사장님을 비롯한 교통 부문의 선후배 임직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원과 협력이 이루어낸 값진 결실입니다. 저는 이 상을 그분들을 대신해 받는다는 마음으로 더욱 뜻깊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정진하며 동료들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책임감 있는 임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로부 상무보 용석응INTERVIEW
2025년의 출발점에서 우수 임원이라는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무한한 영광입니다. 어려운 글로벌 시장 환경에서도 해외사업에 대해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교통부문 및 도로부의 선후배님들과 팀원분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도화인으로써의 자긍심을 갖고 회사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CM1부(현장) 전무 김태동INTERVIEW
1995년 우리 회사에 입사한 후 30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제 나이 또한 올해 환갑이 되었군요. 우리 회사에서 30년이라는 세월이 흘러가는 동안 제 나름대로 누구 못지않은 애사심과 책임감으로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여러 표창장을 받았습니다만 을사년 시무식에 받은 우리 회사 우수사원 표창이 저에겐 정말 뜻깊고 감격스럽습니다. 저보다 뛰어나신 선배님들이 계시는데 제가 우수사원 표창을 받아 죄송한 마음도 많습니다. 입사에서 오늘까지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해주신 사장님과 부서장님 그리고 많은 도움을 주신 수많은 선배 후배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우리 회사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CM2부(현장) 상무 김재영INTERVIEW
참여한 용역을 준공하면서 뜻깊은 상을 받게 도와주신 CM부 사장님 이하 본사 및 전국 방방곡곡에서 건설사업관리 업무에 노고가 많으신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도화엔지니어링을 대표하여 현장에 나와 있다는 것을 잊지 않고 참여자 간 서로 배려와 화합으로 모들 일에 최선을 다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규 용역 발주시 발주청에서 다시 찾는 도화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해외지사 상무 강경철INTERVIEW
신년을 맞아 해외 파견 나온 저에게 우수 임직원상을 주셔서 매우 기쁘며 이런 기회를 주신 회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도화에 입사한 지는 30여 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오랜 기간 한 회사에서 일을 하며 개인의 발전이 회사의 발전이라는 생각에 최선을 다해 업무를 해왔습니다. 3년 전 페루 파견을 새로운 도전으로 받아들이고 꾸준함을 다한 결과가 이 상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도화에서 있었던 날보다 도화에 남아 있을 수 있는 보다 적은 날들을 열정 가득하고 후회 없이 살아가며, 또한 낯선 외국인들에게 도화의 비전을 얘기하고 이를 이루고자 진심을 다하는 법인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